마사지닷컴, ‘홈 화면에 추가하기’ TIP

  • -안드로이드(삼성/LG 계열)
  • 1) Chrome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 메뉴버튼()을 탭 합니다.
    2) 메뉴 중 ‘홈 화면에 추가’ 를 탭 합니다.
  • -아이폰, 아이패드 계열
  • 1) Safari 브라우저에서 공유아이콘 ()을 탭 합니다.
    2) 메뉴 중 ‘홈 화면에 추가’ 를 탭 합니다.
  • 닫기

    지역선택메뉴

  • 마사지닷컴, ‘위치 설정’ TIP

    1. 사용자의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지역 선택을 하시면 접속시마다 지역 내 광고가 우선 노출되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설정 > 위치 서비스 > 사용함 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위 경로는 모바일 기기마다 차이 있음)

해제하기
설정하기

자유게시판 글보기

뒤로가기

(펌) 주차위반스티커 붙혔다고 주차장 입구 막은 차의 최후
감자를캐자 | 2018.08.29 | 조회 2,795 | icn_comment1

30대 중후반~40대 초중반 분들은 기억하실지도, 예전에 이런 말이 유행했던 시절이 있었죠~ "무뇌충 - 뷁!! " 정말 무개념 차주네요~ 아래 글을 직접 적고 차량을 옮기신 분의 용기가 대단합니다~~~ 참고로 아래 글은 제가 즐겨찾는 보배드림에서 퍼온 글입니다

==========================================

안녕하세요.

지금 베스트글에 있는 아파트 주차장 입구 막은 글에서...

해당 토요타 차량 못 움직이게 앞뒤로 막은 사람입니다.

평소에 조용히 숨어서 지내는 성격인데, 오늘 이 곳에 베스트글이 올라왔다는 이야기를 듣고 내용을 조금 더 자세히 전달하고 도움을 요청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어제 21시 경에 현장에 도착했을때는 경찰,구청 등등 온갖 방법을 동원해도 도저히 해결 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일단 입주민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시키는것이 최우선이라고 판단했고, 동 대표들과 같이 렉카,지게차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러나 그 누구도 책임소재 때문에 '차주 없이는 절대 일을 하지 않는다'라고 못박았고 차를 이동 시킬 방법이 없었습니다.

차를 들어올리자니 사이드스커트, 앞뒤범퍼 재질때문에 파손이 예상되어 진행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생각 한 것이 어차피 바퀴와 지면이 맞닿는 면적은 그리 넓지 않기 때문에,타이어와 아스팔트 사잉의 마찰력만 감소시키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즉, 최대정지 마찰력을 극복 할 수 있는 힘만 초기에 가해주면 관성에 의해 어느 정도 밀릴 것이라 판단했죠. 

마침 분리수거장의 폐식용유 통에 식용유가 가득 차 있었고, 마대걸래를 이용해 차량을 이동시킬 경로와 바퀴와 아스팔트가 맞닿는 부위에 열심히 기름칠을 했습니다. 

힘을 가중시키기 위해 뒷범퍼 견인고리와 해당 차량 뒷부분을 로프를 연결해서 당기고, 앞쪽에서는 사람들이 밀고....의외로 효과가 좋았고, 결국, 여러 입주민들/관리소 직원분/경비 선생님 께서 도와주신 덕 분에 차량 이동을 하였습니다.

(뉴스에 나온 20명이 차를 들었다는것은 사실과는 다릅니다...다만 20명 넘는분들께서 이모저모로 함께 도왔습니다.)

(차량이 이동한 자리의 기름을 지우기 위해 모레를 최대한 뿌려두었고, 오늘 아침에는 전부 제거를 하였습니다)

인도에 차를 올리고 돌을 굴려 막긴 했지만, 돌은 그냥 치우기만하면 차를 움직일 수 있기때문에 오늘 아침에 앞뒤 돌을 치우고 앞뒤를 차로 막았습니다.

(차를막은 후 주인이 오면 주민들을 불러서 주민들 앞에서 망신을 주고 사과를 받은 후 차를 빼 주려 했었습니다)

보통 이런 부류의 사람들은, 특히 50이 넘은 나이면, 평생을 그렇게 살아 왔다는 것입니다.

갑질이 몸에 스며들어 있고, 본인 멋대로, 원하는대로 세상을 살고 있는 그런 사람입니다.

이 정도면 경찰 출석하고, 벌금내는건 그냥 우습게 아는 사람입니다.

이런 사람을 가장 확실하게 교육시키는 것은 입주민들 보는 앞에서 망신을 주고, 본인 자존심을 뭉그러뜨리는 것입니다.

그런데 조금 전 소식에 의하면 골프백을 다른 남자 차에 옮겨 싣고 떠났다고 하더군요.

예상컨데 조용해 질 때까지 다른곳에 머물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뉴스에도 보니 경찰에 9월 초 출석한다고 했는데, 경찰에서도 형식적으로 조사하고 끝낼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본인의 잘못을 늬우치는 사람이라면 당장 출석해야하지만 9월 초 출석한다는 말은 전혀 반성의 기미가 없다는 뜻입니다.

차를 빼 줄지도 의문이고, 그리고 차를 빼게 되면 대리인을 통해 빼겠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즉, 이 사람으로 부터 사과를 받는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봐야 하고 입주민들이  대응하는 방법 외에는 없습니다.

평생을 자기 멋대로 살아왔고, 이번 사건으로 수 많은 입주자/관리사무소 직원/경비 선생님께 피해를 입힌 것에 대해 반드시 죗값을 치르게도록 해야 할 듯 합니다.

누군가에게는 첫 보금자리 이고,

누군가에게는 첫 생명 탄생을 안겨준 곳이고,

우리 모두에게 사랑과 행복을 가져다 주는 저희들의 안식처이자 보금자리를 순식간에 쑥대밭으로 만들어 놓은 저 사람을 가만히 두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일개 몰상식한 단 한사람 때문에 주민들의 주거권/행복추구권 침해당하거나 물리적/정신적 피해를 입을 수 없으며, 그것을 그대로 두어서도 안됩니다.

혹시나 이 곳 보배드림에서 법조계에 계신분들께서 가해자분에 대해 법적으로 어떻게 대응하고, 어떤식으로 진행하면 좋을지에 대한 조언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물론 아파트에서 자체적으로도 검토중이지만, Quick-win 가능한 방법을 알고 계신분이 있으실 듯 하여 조언을 구합니다.

마지막 사진 5mm 간극 주차 사진 남겨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출처 : 보배드림

댓글쓰기